DSC_1503_Armilla_crop_logo.png

Armilla

아르밀라

WINERY

nicola giannetti.png

아르밀라는 전체 브루넬로 생산자 중에 가장 규모가 작다. 1년 총 생산량이 9000병에 불과하다. 와이너리는 몬탈치노의 남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가야(Pieve Santa Restituta), 카프릴리와 인접해있다. 고도는 해발 약 320m로, 바닷바람 덕분에 서늘하고, 통풍이 잘 되는 지역이다. 이곳의 토양은 석회질, 규산질 및 무기질 성분이 사암 층 사이에 축적되어 있는 복합성 역암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로 인해 땅이 비옥하고 미네랄이 풍부하다.

1980년에 실베리오 마르케띠(Silverio Marchetti)는 몬탈치노 중심에서 7km 떨어진 마을 타베르넬레(Tavernelle)에 4.5헥타르의 땅을 매입해 와인 양조를 시작했다. 그 당시에는 벌크로 와인을 판매했다. 1995년 빈티지를 처음으로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라벨을 붙이기 시작했고 실베리오의 두 딸 일라리아(Ilaria)와 피오렐라(Fiorella)가 돕기 시작했다. 안타깝게도 실베리오는 자신의 첫 브루넬로가 출시되기 전, 1997년 세상을 떠났고, 이어서 피오렐라의 아들 니콜라(Nicola)와 일라리아의 아들 자코모(Giacomo)가 가업에 참여했다. 첫 와인이 출시됐을 때 이 가족은 고대 로마 시대 때 황금 팔찌를 의미했던 ‘아르밀라’를 브랜드 이름으로 선택했다.

 

아르밀라는 현재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로쏘 디 몬탈치노만 생산하며, 니콜라를 중심으로 퀄리티를 더욱 향상 시키고자 노력 중이다. 힘보다는 산지오베제의 순수한 과실을 우아하게 전달하는 스타일을 보여준다.

WINE

Rosso di Montalcino 로쏘 디 몬탈치노

Brunello di Montalcino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이미지를 클릭 해주세요.

Rosso_Bott_.png
Brunello_Bott._.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