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tolo Mascarello

바르톨로 마스카렐로

WINERY

반세기 이상 동안, 바르톨로 마스까렐로는 랑게 지역에서 가장 위대했다. 1945년 깐티나 마스까렐로에 합류했을 때부터 사망한 2005년까지, 그는 계속해서 기념비적인 바롤로를 만들었다. 풍부하고 유연하면서도 격렬하고 향긋한, 깊은 바롤로를.

바롤리스타(Barolista)로서의 위대함을 넘어 그의 역할은 확장되었는데, 존경 받는 와인을 만드는 책임과 함께 전통을 대변하는 가장 치열한 변호인이기도 했다. “나는 환상의 이름의 와인을 만들지 않아. 나는 크루(Cru)를 만들지 않으며, 내 와인은 오크 향이 나지 않는다구”

오늘날, 딸인 마리아 테레사(Maria Teresa)가 자신의 아버지와 마찬가지 방법으로 와인을 만든다. 사실, 가족의 방법과 전통에 충실한 모든 것들이 그녀의 미묘한 개선을 통해 와인에 더 큰 우아함과 일관성을 부여했다고 평가받는다.

깐티나 마스까렐로의 시작은 1919년 라 모라의 언덕에서부터였다. Rocche와 더불어, 1930년대 현재의 바롤로 밭 Cannubi, San Lorenzo, Rué를 구입하였고, 2015년에는 Monrobiolo di Bussia 밭 일부(0.4ha)를 장기계약해 바롤로에 사용하고 있다. 바르톨로는 이렇게 말했다 “어떤 싱글 빈야드도 매년 끝내줄 수는 없어. 그래서 서로 다른 밭들을 가지고 복합적이고도 밸런스가 좋은 하나의 향기로운 와인을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해”

지난 수 십 년간 와이너리는 소비자들과 직접적인 관계를 맺기 위해 노력해왔다. 적은 규모의 생산량은 오래된 거래처와의 긴밀한 관계를 통해 와인을 배급하며 이를 통해 와인 마케팅에 추가적인 비용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고 오직 와인 생산과 양조에 보다 집중하고 있다.

WINE

Barolo  바롤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이미지를 클릭 해주세요.

서울시 강동구  강동대로 187(성내동, 파크뷰캐슬) 2F  Tel : 02-479-2341 / FAX : 02-476-2346 /

E-mail  vino@vinovino.co.kr     Copyright© 2008 VINOVINO All rights reserved

 

  • Facebook
  •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