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강동구  강동대로 187(성내동, 파크뷰캐슬) 2F  Tel : 02-479-2341 / FAX : 02-476-2346 /

E-mail  vino@vinovino.co.kr     Copyright© 2008 VINOVINO All rights reserved

 

Jasci & Marchesani

야씨&마르께사니

WINERY

이탈리아 유기농 와인의 선구자인 야씨&마르께사니는 아브루쪼에 위치한 가족경영 와이너리이다. 1960년에 설립된 이 와이너리는 부부인 세바스티노 야씨(Sebastiano Jasci)와 루치아 마르께사니(Lucia Marchesani)의 노력의 산물로서 와이너리 이름은 부부의 성에서 따왔다.

 

세바스티아노는 유기농이 트렌드가 되기 훨씬 이전인 1978년부터 용기있게, 아부르쪼에서 유일하게 인증 받은 유기농 농장을 운영하기로 결정하였다. 그리고, 약 33헥타르의 포도밭은 와인의 상징이 되었다. 포도밭은 아드리아 해안을 따라 아부르쪼의 바스토(Vasto)에 위치한다. 이 곳에서는 전통적인 토착품종인 몬테풀치아노와 트레비아노 아브루쩨제(Trebbiano Abruzzese), 그리고 최근에는 페코리노(Pecorino)와 함께 샤르도네, 리슬링, 게뷔르츠트라미너 등의 아부르쪼에선 생소한 고급 화이트 품종 또한 재배되고 있다.

 

땅의 비옥함이 바다로부터 불어오는 바람과 결합되어 포도나무 재배에 완벽한 장소를 만들어내고, 가문의 완고한 철학과 견고한 전통, 그리고 끊임없는 연구로 그들의 브랜드와 와인을 세계적으로 퍼뜨리며 기술적이고 상업적인 발전을 이루어가고 있다. 현재는 아들인 루드비코와 니콜라 야씨에 의해 운영되고 있는 가족 경영 와이너리다.

WINE

Montepulciano D'Abruzzo  몬테풀치아노 다부루죠

Trebbiano D'Abruzzo 트레비아노 다부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