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gne1-1-600x399.jpg

Colombera &
Garella

콜롬베라 & 가렐라

WINERY

carlo-colombera(wine grower).jpg

콜롬베라 에 가렐라는 알토 피에몬테 지역에서 전통적인 방식을 사용하는 와이너리다. 알토 피에몬테의 마세라노 (Masserano)에 위치하고 있으며, 브라마테라(Bramaterra), 레소나(Lessona) 및 코스타 델라 세시아 와인을 생산한다. 총 9헥타르의 포도밭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7년에는 2.5헥타르의 레소나 밭이 추가될 계획이다.

네비올로, 크로아티나(Croatina), 베스폴리나(Vespolina)와 같은 토종 품종만을 사용한다. 브라마테라 지역은 토양에 철분이 상당히 들어있는 붉은 화산 토양이 지배적이며, 콜롬베라 에 가렐라는 이 화산 토양 떼루아를 전통적이고 가벼운 양조 방식으로 와인에 고스란히 녹여낸다.

콜롬베라 에 가렐라는 자코모 콜롬베라(Giacomo Colombera)와 크리스티아노 가렐라(Cristiano Garella)가 2010년에 설립한 비교적 젊은 와이너리이다. 크리스티아노와 자코모는 동네에서 축구를 하다가 만난 친구 사이인데 자코모와 그의 아버지 카를로는 브라마테라에서 1996년부터 포도밭을 소유하고 있었고, 크리스티아노는 떠오르는 스타 와인 메이커였다. 둘의 만남이 콜롬베라 에 가렐라의 시작이다. 자코모는 근처 마을인 비엘라(Biella)에서 Vineria L'Avvelenata라는 와인바 또한 운영하고 있다.

이들은 환경과 지역의 고유성을 존중하면서 최고 품질을 생산하는데 중점을 두고 일하며, 포도밭에서는 화학 제초제를
피하고, 지속 가능한 포도 재배를 추구한다

WINE

Coste della Sesia 코스테 델라 세시아

Bramaterra 브라마떼라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이미지를 클릭 해주세요.

costedellasesia.png
bramaterra.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