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강동구  강동대로 187(성내동, 파크뷰캐슬) 2F  Tel : 02-479-2341 / FAX : 02-476-2346 /

E-mail  vino@vinovino.co.kr     Copyright© 2008 VINOVINO All rights reserved

 

De Angelis

안젤리스

WINERY

Tenuta de Angelis는 그 지역 환경, 문화와 역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지역 토착품종으로 와인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한 와이너리이다. De Angelis 가문이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는 이 와이너리는 1950년대에 Alighiero De Angelis와 Gionanna Ciabattoni에 의해 설립되었다.

 

마르케, 피체노(Piceno)지역에 있는 작은 내륙도시 Cossignano에 위치한 De Angelis는 설립 후, 수년간 집중적인 투자와 노력으로 피체노 지역에서 가장 큰 지금의 와이너리를 일구어 냈으며, Offida, Castel di Lama 그리고 Cassignano 지역에 50헥타르의 포도밭을 보유하고 있다.

 

1985년, 와인메이커 Quinto Fausti가 함께 하게 되면서 훌륭한 퀄리티의 와인들을 선보이기 위해 Castel di Lama에 셀러, 병입 시설들을 갖춘 새 와이너리를 만들었다. 이 농장은 DOC 와인 Rosso Piceno 와 Falerio를 생산하기 위해 마르케 지역에서 유서가 깊은 포도품종인 몬테풀치아노, 산지오베제와 트레비아노 3가지를 재배하는 것부터 시작하였다. 후에, 국제품종에 대한 그들의 관심은 와인 ‘Prato Grande’ 생산을 위한 샤르도네, 그들의 주력와인 ‘Anghelos’에 몬테풀치아노, 산지오베제와 함께 블렌딩 되는 까베르네 소비뇽을 재배하는데 이르렀다.

 

3대째 이어져 오고 있는 De Angelis는 현재 설립자의 손자, 손녀인 Elisa, Alighiero 그리고 Ravi가 경영하고 있으며, 토착품종 와인에 대한 그들의 깊은 관심은 2005년, 고령의 포도나무 Pecorino와 Passerina를 발견하면서 아주 특별한 가치를 지닌 DOC ‘Offida Pecorino’와 ‘Offida Passerina’를 생산하게 되었다.

WINE

Rosso Piceno,Superiore  로쏘 피체노 수페리오레(750ml, 1.5L)

Rosso Piceno,Superiore Oro  로쏘 피체노 수페리오레 오로

Offida, Pecorino  오피다 페코리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