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ing Room 2_r1_c1.jpg

Marcarini

마르까리니

WINERY

마르까리니는 유서 깊은 와이너리로 1800년대 중반 현재 오너 마누엘 마르께티(Manuel Marchetti)의 고조부 주세페  따르디티(Giuseppe Tarditi)가 라 모라에서 시작했고, 그가 만든 와인들은 곧 탑 바롤로가 되었다. 6대째 이어져 내려 오고 있지만 여전히 새로운 방법을 찾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1958년 바롤로에선 첫번째로 싱글 빈야드를 라벨에 표시한 생산자이기도 하다.

마누엘의 가족들은 삶 자체가 와인을 만드는 것과 모두 관련이 있었고, 그의 아들 안드레아가 2014년 합류하고 딸인 엘리자는 2017년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2018년부터 수확을 총괄했다. 엘리자는 마르까리니의 모든 밭을 유기농으로 바꾸는데 큰 역할을 했고, 새로운 아이디어로 성공적인 세대교체와 품질을 올리면서 새로운 스타일로 변모하는데 가장 큰 중심을 잡고 있다. 2018년에는 2015년 새로운 클론으로 심은 라 세라 밭과 라 모라MGA 밭에서의 첫 수확해이기도 하다.

특급밭 브루나테(Brunate)와 라 세라(La Serra)를 포함한 25헥타르의 밭을 소유하고 있으며, 필록세라 이전의 이탈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돌체토 밭을 가지고 있다. 로에로에선 아르네이스를 재배하며, 바르바레스코 근처 네빌리에(Neviglie)에서는 아그리투리스모(Agriturismo)를 운영하면서 모스카토 비앙코 또한 재배한다.

현재 마르까리니는 전통과 현대의 접점을 찾으며 계속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WINE

Barolo, La Serra  바롤로 라 세라

Barolo, Brunate 바롤로 브루나떼

Barolo, La Morra  바롤로 라 모라

Langhe Nebbiolo, Lasarin 랑게 네비올로 라사린

Barbera d'Alba Ciabot 바르베라 달바 치아보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이미지를 클릭 해주세요.

La serra_bg3.png
Brunate_bg3.png
barolo-lamorra_big.png
Langhe-nebiololasarin2.png
Barbera-Camerano_bg.png

서울시 강동구  강동대로 187(성내동, 파크뷰캐슬) 2F  Tel : 02-479-2341 / FAX : 02-476-2346 /

E-mail  vino@vinovino.co.kr     Copyright© 2008 VINOVINO All rights reserved

 

  • Facebook
  • Instagram